서울대 교수회관 웨딩 4시~18시 프로모션
닫기

팝업존 닫기

본문바로가기



페이지 위치

세미나실 예약 규정

> 세미나/조찬 > 세미나실 예약 규정


교수회관 세미나실 이용약관(案)

이용대상

  • 1. 교수회관 내 학회, 세미나, 행사 시 서울대 학내 구성원의 예약을 우선으로 한다.
  • 2. 관공서 및 유관부서의 예약을 2순위로 한다.
  • 3. 그 밖의 대상자를 3순위로 한다.

이용방법

  • 1. 주중 세미나/ 학회/ 행사 시 이용절차
    • ① 홈페이지 예약시스템에 1차 예약
    • ② 예약실 예약 담당자와 전화 상담 후 내방하여 계약서 작성
    • ③ 예약금 입금 완료 확인 후 예약확정
      ※ 예약금 - 단체 10인 미만 시 : 10만원 / 단체 60인 미만 시 : 20만원 / 단체 60인 이상 시 : 40만원
  • 2. 예약금 결제방법 : 내사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 후 결제가능 / 신용카드, 현금결제 가능
    • ※ 입금계좌 : 우리은행 27028042818830 삼성웰스토리㈜ (입금시 행사날짜 + 계약자명으로 표기)
  • 3. 이는 이용자들의 무분별한 예약 선점 후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부득이한 조치이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.

일정변경 및 취소

  • 1. 세미나, 행사 일정변경은 행사일 30일 이전까지 1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며, 1회 변경 후 취소 시 남은 행사일과 상관없이 환불 없음.
  • 2. 세미나, 행사의 예약시점이 행사일로부터 30일이내 예약하고 이를 변경 시에도 예약금은 취소금으로 처리

이용금액 결제 및 환불취소

  • 1. 결제방법 : 행사완료 후 내사 방문하여 현금, 신용카드 결재만 가능 (※통장 계좌이체 불가)
  • 2. 환불 시 내방하여 취소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 시에만 가능
  • 3. 환불 시 해당 영수증 및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하며, 현금 환불의 경우 3週 정도의 시간이 소요됨.
이용금액 결제 및 환불취소
취소시점 당일 취소 시 행사일 1일 ~ 29일 취소시 행사일 30일~ 59일 취소시 행사일 60일 이전 취소시
취소금 예약 환불금 없음 예약금의 50% 환불 예약금의 70% 환불 예약금의 100% 환불

기타

  • 1. 행사 시 세미나실 수용인원의 70% 이상, 1食 이상 주문하셔야 예약이 가능하며 미만 시 대관료가 부가됩니다.
  • 2. 계약인원보다 인원 증가 시 증가 인원에 대한 비용은 100% 지불합니다.
  • 3. 예상인원은 계약인원대비 10%를 추가로 하며, 추가 인원에 대하여 이용에 불편 없이 음식을 제공합니다.
  • 4. 이용자 사정에 의하여 인원이 미달하더라도 계약 인원에 대한 금액은 100% 지불 보증합니다.
  • 5. 세미나 및 연회 등의 사용 중 이용자로 인하여 발생한 시설물 및 기물의 파손 등 재산상의 모든 손실에 대하여 이용자가 책임을 지고 보상하여야 합니다.
  • 6. 세미나 및 연회 등의 사용 중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시 사업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7. 주차장 내에서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(귀중품 도난, 접촉사고, 차량파손)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8. 학회 및 세미나 시 외부에서 준비한 커피 및 다과류, 기타 식음료는 행사장에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9. VIP실은 세미나 대관 제외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10. 회의실9는 서울대 구성원 인증절차를 거쳐야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11. 세미나실에 설치되어 있는 기자재 사용은 무료입니다.

기준시간 초과사용료

  • 1. 1회 단가임. (1회라 함은2시간 기준임.)
  • 2. Over Time을 위한 초과사용료 가산
    • 2-1. 1시간 미만 : 기본 사용료의 100분의 20
    • 2-2. 1시간 이상 2시간 미만 : 기본 사용료의 100분의 50
    • 2-3. 2시간 이상 : 기본 사용료 전액
  • 3. 행사 준비, 리허설 및 철수는 각각1시간까지 무료. 단, 1시간 이용 초과시 2번 기준에 준함.
대관변경(취소)/예약금환불 양식 다운로드


페이지 맨 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