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대 교수회관 웨딩 4시~18시 프로모션
닫기

팝업존 닫기

본문바로가기



페이지 위치

예약

> 웨딩 > 예식 상담예약 > 예약


예식 예약 절차

1. 홈페이지에서 예약 신청 / 2. 관리자와 전화상담 / 3. 내방하여 계약서 작성 / 4. 계약금 입금 완료 및 확인 후 예약 확정

예약 안내

  • 내사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후 결제 가능
  • 장소 : 서울대학교 교수회관 2층 컨벤션홀
  • 자격 : 1)교직원, 2)동문(졸업생 및 재학생) 및 동문의 자녀, 3) 발전기금 재단 출연자 및 자녀
  • 문의사항 : 02-3285-2115, F.02-3285-2117
  • 증명서제출 : 졸업증명서(졸업장사본) 재학증명서(학생증사본) 中 1부 제출
  • 계약금 : 1,590,000원(예약금 없음)
  • 입금계좌 : 302-0952-6450-41 농협 이건수 (마리아쥬제이)
    - 신용카드, 현금결제, 현금영수증 가능.

서울대학교 교수회관 웨딩홀·연회장 이용약관 동의

  • 1. 본 계약서는 웨딩.연회사업자(이하′사업자)와 혼주 및 하객(이하′이용자) 간의 예식홀.연회장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• 2. 계약 체결은 계약금 지불과 동시에 확정되며, 계약금은 159만원입니다.
    • -계약금 산정기준 : 웨딩홀 예식비 + 피로연 식대 (340만원+1,250만원 =1,590만원)의 10%
  • 3. 계약이 체결된 후 예식일자 변경은 예식일 90일 전 1회에 한해서 가능 합니다.
    (1 차 변경 후 해약 시에는 계약금은 환불되지 않으며, 위약금은 1차예식일 기준입니다.)
  • 4. 컨벤션홀 사용시간 2시간, 피로연장 사용시간 예식 시작시간 30분전부터 2시간 30분으로 정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  (단, 18시 예식의 피로연은 18시부터 이용가능)
  • 5. 식사 인원수는 식권으로 체크하며, 식권은 이용자 측에서 준비하여야 합니다.
  • 6. 계약인원 및 음식(코스)변경 시에는 예식일 15일전까지 사업자에게 통지(계약)하여야 하며, 예식일 7일 이내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• 7. 계약(확정)인원은 최소 250명이상(신랑+신부)으로 하며, 250명 초과 시 10명단위로 추가합니다.
  • 8. 계약인원 보다 인원증가 시 증가인원에 대한 비용은 100%지불합니다.
  • 9. 예상인원은 계약인원대비 10%를 추가로 하며, 추가 인원에 대하여 이용에 불편 없이 음식을 제공합니다.
  • 10. 예식당일 하객이 미달 되더라도 계약(확정)인원(대인기준)에 대한 금액의 100%를 지불 보증합니다.
  • 11. 연회(예식 및 피로연 등 기타행사포함)의 사용 중 이용자로 인하여 발생한 시설물 및 기물의 파손등 재산상의 모든 손실에 대하여 이용자가 책임을 지고 보상 하여야 합니다.
  • 12. 연회(예식 및 피로연)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 시 사업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13. 주차권은 무료로 지급해 드립니다. ( 2 시간 \1,000 원 주차권을 예식 당일 지급해 드립니다 )
  • 14. 주차장 내에서,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(귀중품 도난, 접촉사고, 차량파손)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15. 위생 및 청결 관리상 이용자는 사업자가 제공하는 메뉴 이외의 음식은 반입 및 반출 할 수 없습니다. (음, 주류 포함)
  • 16. 연회(식대)정산 시 무통장 계좌 이체는 불가합니다. (카드 한도 승인을 높이시거나,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.)
  • 17. 축하 화환은 사업자 측에서 관리하여 자선단체와 후생복지에 사용되고 있습니다.
  • 18.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한 계약 해지 시 위약금 및 환불규정은 공정거래 위원회 지침에 준합니다.
    • - 예식일 기준 90 일전 계약금 100%환불
    • - 예식일 89~60일전까지는 10%, 59일~30일전까지는 20%, 29일~7일전까지는 35%, 6일~예식전일까지는 50%, 예식당일에는 90%에 대한 손해배상액을 위약금으로 부담합니다. (이 위약금은 계약금 포함 금액임)
    • - 위약금 기준은 웨딩홀, 피로연 계약서에 준합니다.
  • 19. 취소, 환불 요청시 직접 방문 하시어 취소, 환불요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하며, 환불금은 신청하신 달의 익월 30일에 요청하신 계좌로 입금 처리하여 드립니다.
  • 20. 당 예식홀은 서울대학교 동문 분들을 위한 예식공간입니다.
    예식일자에 임박한 취소로 인한, 다른 동문 분들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신중히 결정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동의

※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방법

  • 본 웹사이트에서는 예식 예약 신청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• 가. 필수수집항목 : 성명 , 연락처(전화번호, 휴대전화, 이메일) 등
  • 나. 수집방법 : 온라인 신청시 해당 내용 입력

※ 개인정보의 수집/이용 목적

  • 온라인 접수/등록하신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성명, 이메일, 전화번호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※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

  • 개인정보 수집 목적이 달성된 경우 해당 정보는 안전하게 삭제/파기됩니다.



페이지 맨 위로 이동